투어라인

경주인의 자존심과 긍지를 가지고
경주 지킴이로써 항상 최고가 되겠읍니다.

#승합차투어 #버스투어
#경주핫플 #황리단길
#주상절리

주상절리

출처 : 경주시 관광자원 영상이미지

다섯공주들과의 즐거운 추억여행

송임선 | 2024.05.29 | 조회 116
안녕하세요.1박2일 경주여행너무좋았어서 후기좀 남기려고요 ㅎㅎ
저희는 5월26~27 짧은일정이었지만 너무나알차고 유익했답니다.
첫날 오전8시 KTX타고 1시간45분걸려 경주역도착 ~~우~후~후~~~뺨에스치는 바람도 다르게느껴는이기분 너무좋아
인상좋으신 기사선생님께서 배고프다하니 밀면집으로 고고싱~~숩겨진맛집이라더니 맛이예술이다.  한그릇반을뚝딱비우고 다음으로간곳은 굴불사지 석조사면불상을방문했다.
자연과어우러진불상의모습 사면이 불상이세겨져있었는데 참으로 오묘하면서도 신비로웠다. 그기분을만긱하면서 경주국립박물관을방문했는데 아무래도 신라시대관련유적들이 많이있는
만큼 볼거리가 아주많았다 구석기시대부터 시작해서 청동시시대까지 그중에서도 귀족들의 화려한 장신구들을 보면서 또 한번 감탄 우리니라의 예술성을 확연히 였볼수있는여행이었다.
그다음으로 간곳은  대릉원안에 있는 천마총  유일하게기억나는곳 수학여행때 와보고 아이들어렷을때와봣을때와는 다르게 새로운 기분이느껴진다. 높은무덤안에서 나온말그림이있어 천마총
 이름이없는 귀족의 무덤은 총 을붙인다고 설명해주셨다. 그다음  주상절리는 바위들이 너무나도멋스럽게 바다닷가 배경으로 펼쳐져있어서 사진찍기 최고최고
 많은곳돌아보고 저녁은자연산회로 맛나게먹고 숙소로돌아와 신나게 웃고떠들고 다음날을위해꿈나라로~`~~
이튼날 불국사와 설굴함을 돌아보고 사진도많이많이 찍고 추억도많이쌓고 맛난것도많이먹고
 너무나도좋은 선생님 가이드로 즐거운 경주여행 잘했습니다.  행복하게 내년4월 울릉도여행을 기약하며 또하나의추억을쌓고왔답니다.
함께여행한다는건 서로에대한 새로움을 알려주는것같다 .

366개 (1/19페이지)
번호 제목 조회
>> 다섯공주들과의 즐거운 추억여행 117
365 모바일 최고의 여행이었습니다 156
364 모바일 아이들의 역사체험에 안성맞춤 1855
363 추천합니다. 1676
362 적극 추천합니다. 1642
361 강추에요! 1679
360 무조건 투어하세요. 1725
359 모바일 경주를 다 봤어요 고맙습니다~최고의 선택이었어요 1354
358 답글 RE:경주를 다 봤어요 고맙습니다~최고의 선택이었어요 1367
357 너무 좋네요, 1박2일 경주여행 ^^ 1548
356 천년의 숨결이 느껴지는 경주 여행 1775
355 신라교과서여행~* [1] 1751
354 3년만에 다시 찾은 경주, 너무 좋았습니다. 1507
353 추석연휴 맞이 1박 2일 경주 여행 1739
352 모바일 다시 가고픈 경주 1581
351 신라교과서여행과 함께 한 경주 1바2일여행 (2) 1750
350 신라교과서 여행과 함께 한 경주 1박2일 여행 1820